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종목별 상장주식수
- 외인기관 수급매매
- 수급몬스터
- 단주포착 프로그램
- 스탁몬스터
- 수급포착프로그램
- 코스닥전종목
- 기관수급
- 수급단타
- 스탁몬스터3.0
- 기관 수급 단주
- 종가고가패턴
- 외인수급포착
- 단주포착
- 유통주식수
- 전종목유통주식수
- 키움 실시간 조건검색
- 수급 단타 프로그램
- 코스피전종목
- 기관단주포착
- 외인기관 수급포착
- 기관 수급 포착
- 실시간수급포착
- 수급포착
- 수급포착 프로그램
- 수급매매
- 키움증권api
- 단주포착프로그램
- 외인수급
- 주식 프로그램
- Today
- Total
단주포착 프로그램 스탁몬스터
스탁몬스터 자주 묻는 질문 - 구동관련 (FAQ) 본문
안녕하세요. 스탁몬스터 공장장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 또는 블로그 상에서 쉽게 문의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고객 문의 게시판을 좀 더 활성화 시켜 보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탁몬스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사항들을 정리 해보고 추가 되는 내용은 앞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0. 키움API 접속시 "실계좌로 접속해 주세요."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현상
스탁몬에서는 실계좌로 접속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메세지가 나오면 모의투자 접속 체크를 해제고 인증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해 주세요.
1. 키움API 무한 업데이트 현상
가장 많이 문의 하시는 부분이며 매뉴얼에도 가장 중요하게 표시해 놓은 부분입니다.
간혹 키움API 업데이트 창에서 위와 같은 메세지에서 확인을 눌러도 진행되지 않는 현상이 있는데 이럴 경우에는 반드시
1. 확인 버튼을 누르지 말고 스탁몬스터를 먼저 종료
2. 스탁몬스터가 종료된 후에 확인 버튼 눌러서 키움API 업데이트
3. 다시 스탁몬스터 실행
순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혹여 자동 로그인을 설정한 상태에서 업데이트가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래 경로 파일을 삭제 후 수동로그인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 OpenAPI\system\Autologin.dat
2. 키움API 로그인시 프로그램 강제 종료 및 실행 안되는 증상(대부분의 경우)
프로그램 실행시 아무 증상도 없거나 로그인창이 나오지도 않거나 하는 대부분의 경우는 키움API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가 많습니다. 기존 OpenAPI를 제거 후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OpenAPI 모듈을 다시 다운 받거나 기존에 받으신 OpenAPI를 설치해 주세요.
1. 프로그램 추가/제거 탭에서 OpenAPI를 제거
2. OpenAPI 모듈 재설치
3. 설치시 반드시 기본 폴더 (C:\)에 설치
3. 인터넷뱅킹 실행시 프로그램 강제 종료
스탁몬스터에서 사용하는 영웅문HTS와 연동되는 기능은 다른 프로그램에 가상키를 보내는 방식이라서 은행등의 공인인증 모듈이나 보안 모듈에서는 비정상적인 접근으로 판단합니다. 반드시 프로그램 이용중에는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지 말아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4. Windows의 PC보호 / Windows Defender SmartScreen에서 인식할수 없는 앱의 시작을 차단했습니다.
윈도우의 기본 백신과 같은 SmartScreen 에 의해서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발생하는 메세지에서 더보기 -> 실행을 눌러 실행해 주세요.
5. "StockMon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메세지 나오며 강제 종료되는 현상(윈도우7)
윈도우7을 사용하시는 분들중에 간혹 닷넷프레임워크가 업데이트 되지 않아 4.5.2 버전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닷넷 프레임워크 4.5.2를 다운받아 업데이트 후에 실행해 주세요.
6.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 것 같습니다." 메세지
V3, 알약등 백신이 프로그램의 실행을 막아사 발생합니다. 이 때는 백신의 실시간 감시를 종료하시거나 예외 사항에 포함시킨 후 다시 실행 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분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스탁몬스터"를 통하시거나 댓글을 통해 알려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탁몬스터 수급포착 프로그램 > 고객문의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20. 07. 16 스탁몬 장애사항 설문조사 (0) | 2020.07.16 |
---|---|
수급포착 프로그램 스탁몬스터 3.0 용어 및 단주포착 로직 설명 (6) | 2018.05.16 |
수급매매프로그램 스탁몬스터 원격지원요청 절차 (0) | 2018.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