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주포착 프로그램 스탁몬스터

주식 수급 단타 프로그램 스탁몬스터 소개 본문

스탁몬스터 수급포착 프로그램/스탁몬스터 다운로드

주식 수급 단타 프로그램 스탁몬스터 소개

스탁몬 2017. 8. 19. 14:25

스탁몬스터 사용매뉴얼(17.10.15).pdf


안녕하세요~ 스탁몬스터로 인사드리는 스탁몬스터 공장장입니다~


제가 주식을 시작하면서 항상 고민은 저 많은 종목들을 장중에 일일이 다 들여다 보면서 종목마다의 패턴을 파악해야 하는데 이걸 컴퓨터가 좀 해주면 안될까 였습니다.


이제는 키움증권에서 오픈API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면서 이제는 사용자들이 프로그래밍 지식이 있다면 이런 패턴을 정규화 시키는 작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주식 투자자분들이 기관 및 외인패턴에 대한 이해도가 많이 높아지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어느정도 기관 외인 패턴에 대한 공부가 되신 분들의 고민은 저 많은 종목들을 관찰하고 있어야 할까라는 문제일거 같습니다.


저도 이런 고민에서 시작해서 몇 개월동안 수급 체크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았는데 이제 이 프로그램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관건인듯 합니다.

 


물론 이런 프로그램의 사용이 절대적인 계좌의 상승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프로그램이 체크해줄수 있는 영역과 사람이 직접 노력해야 하는 영역은 분명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다만 원래대로라면 사람의 단순 집중력을 컴퓨터라는 도구가 대신 해줄수 있다면, 그 잉여되는 집중력을 더 좋은데 쓰면 좋지 않을까요? 마치 주판 쓰던일을 이제는 전자계산기에 맡기고 사람은 의사결정에 더욱 집중하도록 말이죠. 


제가 쓰는 프로그램도 다른 여러 투자자분들께서 사용해보실수 있도록 공개해보려 합니다. 물론 아주 무료는 아니고 더 많은 종목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비용을 지불하셔야 하지만요. 그리고 제가 힘이 닿을때까지 체험판 사용은 평생 무료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용함에 있어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되어야 할 사항이 있다면 책임지고 개선해서 실망하지 않는 주식 수급 단타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다음 시간부터는 스탁몬스터 특징 및 사용법에 대해서 천천히 꾸준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Comments